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1. 코스피 상승은 반도체가 만들어낸 착시
반도체를 제외한 코스피 차트를 보면 4월 말 ~ 5월 초 고점을 찍고 조정에 들어간 상태이며 기간 조정이 아닌 고점과 저점이 계속 낮아지는 하락 형태로 주요 이평선을 뚫고 지하로 내려가고 있는 섹터가 많음
2. 강세장의 끝은 주도주로의 쏠림
강세장의 끝에 가까워 질수록 상승 섹터는 점점 적어지고 주도 섹터 안에서 조차 주도주로만 쏠리며 주도주의 마지막 상승 후 붕괴하는 모습이 자주 목격됨
3. 섹터의 순환매, 확산이 일어나지 않음
결국 1,2,3이 다 같은 말이지만 주도 섹터의 주가가 쉴때 다른 섹터가 장 초반 오르다가 곧바로 밀리거나 길어야 하루가고 또 다시 주도 섹터로 쏠리면서 시장 전체가 상승하지 못하면서 어떤 호재, 실적이 나와도 주도 섹터 외에는 상승하지 못하고 계속 빠지고 있음

인스티즈앱
얘들아 갖고 있는 개잡주 자랑 시간 가져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