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14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8
국내주식 말머리 모아보기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1. 코스피 상승은 반도체가 만들어낸 착시

반도체를 제외한 코스피 차트를 보면 4월 말 ~ 5월 초 고점을 찍고 조정에 들어간 상태이며 기간 조정이 아닌 고점과 저점이 계속 낮아지는 하락 형태로 주요 이평선을 뚫고 지하로 내려가고 있는 섹터가 많음


2. 강세장의 끝은 주도주로의 쏠림

강세장의 끝에 가까워 질수록 상승 섹터는 점점 적어지고 주도 섹터 안에서 조차 주도주로만 쏠리며 주도주의 마지막 상승 후 붕괴하는 모습이 자주 목격됨


3. 섹터의 순환매, 확산이 일어나지 않음

결국 1,2,3이 다 같은 말이지만 주도 섹터의 주가가 쉴때 다른 섹터가 장 초반 오르다가 곧바로 밀리거나 길어야 하루가고 또 다시 주도 섹터로 쏠리면서 시장 전체가 상승하지 못하면서 어떤 호재, 실적이 나와도 주도 섹터 외에는 상승하지 못하고 계속 빠지고 있음

 

대표 사진
개미1
주도주의 마지막 상승 먹어야지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시 30분 이후 봐야할듯?
14:17 l 조회 5
하씨 닉스 260 놓쳤네
14:17 l 조회 10
엥 뭔가...말아 올린다?1
14:17 l 조회 12
내 현차 보여주까5
14:11 l 조회 103
아 하닉 260에 사려고 했는데 걸어둘걸
14:09 l 조회 70
스퀘어 167에 걸어놨어
14:06 l 조회 17
뭐? 원금 보장이 되는 종목이 있다고? 그런 게 어딨어
14:05 l 조회 35
음살살녹네 녹아
14:04 l 조회 23
얘들아 갖고 있는 개잡주 자랑 시간 가져보자^^50
13:58 l 조회 510
하닉 250에 구매 걸어놓음
13:57 l 조회 93
토스증권 하나 있는데 나무증권 계좌 만들려고 하는데4
13:57 l 조회 24
제 반려주를 소개합니다4
13:54 l 조회 62 l 추천 1
여기저 전력 etf추천 받구 샀는데1
13:52 l 조회 65
쏠탑투살까 에탑투 살까2
13:50 l 조회 65
진지하게 전력 버릴까3
13:50 l 조회 68
솔탑투 추매드가자~
13:49 l 조회 38
현차 70층이상 주주들아5
13:48 l 조회 61
엘앤에프 진짜 험한말 나온다
13:43 l 조회 16
국내주식 이노텍 팔고..... 스퀘어나 하닉 1주 들어가는 거 어떻게 생각해?1
13:42 l 조회 29
뇌가 녹는 것 같애5
13:42 l 조회 73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