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14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1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37층 거주민인데 팔고 새로 들어갈까 지금 물탈까..물탈 시드도 거의 없긴해ㅋ...
대표 사진
개미1
36층이였는데 워낙 고점이였어서 아침에 다팔고 다시 사려고 기회보는중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큐ㅜㅜㅜㅜㅜ나도 걍 아침에 팔았어야했나봐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ㄴㄴㄴ 일단 기다리고 본전이거나 본전에서 조금 이득 보고 빼고 한번 더 떨굴 때 줍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응응ㅜ아니 국장 너무 머리아프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나도 37.5 5주 36 33주 있는 사람임...ㅠㅠㅠ 버티자...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
나 35.5인데 32 밑으로 가면 줍고 아니면 놔두려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응응 나도 그래야겠다 하ㅜ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얘들아 갖고 있는 개잡주 자랑 시간 가져보자^^37 13:58157 0
진지하게 현차 70 얼마나 걸릴 거 같애30 06.25 16:414909 0
담주 월욜 하닉 하락세 갈 거 같은데18 3:1112624 0
스퀘어 물린익들 평단가 얼마야 16 9:22871 0
아 근데 주식 이게 맞나 서킷이 무슨15 12:121807 0
맨날 개미들 숨 쉴 타이밍을 주던데
14:18 l 조회 4
2시 30분 이후 봐야할듯?1
14:17 l 조회 13
하씨 닉스 260 놓쳤네1
14:17 l 조회 19
엥 뭔가...말아 올린다?1
14:17 l 조회 20
내 현차 보여주까5
14:11 l 조회 111
아 하닉 260에 사려고 했는데 걸어둘걸
14:09 l 조회 73
스퀘어 167에 걸어놨어
14:06 l 조회 17
뭐? 원금 보장이 되는 종목이 있다고? 그런 게 어딨어
14:05 l 조회 36
음살살녹네 녹아
14:04 l 조회 24
얘들아 갖고 있는 개잡주 자랑 시간 가져보자^^50
13:58 l 조회 540
하닉 250에 구매 걸어놓음
13:57 l 조회 94
토스증권 하나 있는데 나무증권 계좌 만들려고 하는데4
13:57 l 조회 24
제 반려주를 소개합니다4
13:54 l 조회 63 l 추천 1
여기저 전력 etf추천 받구 샀는데1
13:52 l 조회 65
쏠탑투살까 에탑투 살까2
13:50 l 조회 65
진지하게 전력 버릴까3
13:50 l 조회 68
솔탑투 추매드가자~
13:49 l 조회 38
현차 70층이상 주주들아5
13:48 l 조회 61
엘앤에프 진짜 험한말 나온다
13:43 l 조회 16
국내주식 이노텍 팔고..... 스퀘어나 하닉 1주 들어가는 거 어떻게 생각해?1
13:42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