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혼자가 좋고 밥도 약속도 귀찮고.. 차타고 놀러가거나 왔다갔다랑 카페도 너무 피곤함
2. 23살때까지 기억 하나도 안남.. 20대중반때도 겨우 드문드문 기억날까 말까임
3. 여름에도 피부 노출 싫어서 긴팔이 편하고 에어컨 너무 춥
4. 하루 4시간이상은 자야 개운하게 하루 버틸 수 있음
5. 차가운, 단, 자극적인 음식 잘 안먹게 됨.. 소화력도 느려져서
|
1. 혼자가 좋고 밥도 약속도 귀찮고.. 차타고 놀러가거나 왔다갔다랑 카페도 너무 피곤함 2. 23살때까지 기억 하나도 안남.. 20대중반때도 겨우 드문드문 기억날까 말까임 3. 여름에도 피부 노출 싫어서 긴팔이 편하고 에어컨 너무 춥 4. 하루 4시간이상은 자야 개운하게 하루 버틸 수 있음 5. 차가운, 단, 자극적인 음식 잘 안먹게 됨.. 소화력도 느려져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