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16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5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잠실 직관 첨인데 주말에 김말국 줄 길거같아서 오픈하자마자 사려고!

근데 사고 바로 못먹을거같은데

한 30분? 뒤에 먹어도 괜찮으려나ㅠ 못먹을정도로 불어있으려나..

대표 사진
신판1
안될 것 같은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ㅠ그냥 경기 시작하고 줄서야겠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국수라... 차가워서 좀 늦게불긴해도 30분은 오버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그렇구나...한번도 안먹어봐서ㅠㅜ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근데 이번주 잠실이면 도리네라서 언제 가든 사람 많을꺼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그래서 오픈런 해볼까했는데ㅋㅋㅋㅋ품절되는게 아니라면 그냥 경기 시작하고 가야겠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
경기 보다가 3이닝쯤 가면 사람 적더라! 저번에 주말 직관 갔을 때 갔는데 줄 없던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헐 팁 고마워 그때쯤 가볼게!!!!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본인표출전에 글썼던것같은데 못찾겠다 뭔상황이었나면
16:09 l 조회 23
타팀인데 데이비슨 아쉽네2
16:08 l 조회 53
오늘 잠실 가는데 모자 챙겨가면 되나? 10
16:06 l 조회 36
보리네 정동문화사 후기 19
16:05 l 조회 90
나는 올스타 연합대로 투표 안해서 올스타 인증 받으면 망함 7
16:05 l 조회 67
야구관련은 아닌데 개웃기넼ㅋㅋㅋㅋ5
16:00 l 조회 150
달글파니라고 구라친게 넘 웃기다 5
15:59 l 조회 113
엥 오늘 양의지 선발출장이래ㅜㅜㅜ -🐻-2
15:59 l 조회 113
플렉센 또 통증 생겨서 미국 갔대 9
15:59 l 조회 167
NC 데이비슨 선수는 오늘 4번타자로 선발 출전해 고별전을 치릅니다8
15:56 l 조회 300
난 내가 올스타 달글파니여서 올스타 인증이면 4
15:56 l 조회 111
나같경 올해 올스타 투표 팀이 지지리 못해서 안 함9
15:53 l 조회 125
오 근데 올스타 인증 좋다
15:52 l 조회 53
근데 난 내가 티켓 안 가지고 있으몈1
15:52 l 조회 46
저번에 양도 관련 그런 썰도 있지않았나???26
15:50 l 조회 232
나는 양도 몇번 받다가 미안해서 그냥 내 티켓팅 실력을 키움6
15:48 l 조회 87
올스타 인증 은근 못하는 사람 많다 5
15:48 l 조회 176
나는 달글 안 달려서 양도받을 생각을 안해봄 15
15:46 l 조회 163
나 양도 인증 받을때2
15:46 l 조회 70
박영현 안현민 배터리 비하인드 개웃기다ㅋㅋㅋㅋ
15:46 l 조회 90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