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의 뭐 최저시급으로 돈 주면서 연봉 3000이하임
근데 업무역할 바라는건 개많음
면접보는데 무슨 2차까지 있고 ㅋㅋㅋㅋㅋ
지원자를 존중해주는게 아니라 내려쳐서 몸값 깎으려고하는게 악마같음.. 그리고 대기업도 아니면서 본인들이 제일 똑똑한줄 알아 ㅠ
면접만 가도 느껴지는데.. 그 회사 사장이나 상사땜에 직원들이 고통받을거 너무 느껴짐
|
거의 뭐 최저시급으로 돈 주면서 연봉 3000이하임 근데 업무역할 바라는건 개많음 면접보는데 무슨 2차까지 있고 ㅋㅋㅋㅋㅋ 지원자를 존중해주는게 아니라 내려쳐서 몸값 깎으려고하는게 악마같음.. 그리고 대기업도 아니면서 본인들이 제일 똑똑한줄 알아 ㅠ 면접만 가도 느껴지는데.. 그 회사 사장이나 상사땜에 직원들이 고통받을거 너무 느껴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