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호 걸렸을때 네비 켜 둔 폰 떨어져서 줍는데 5초도 안 걸림 근데 그 사이에 신호 바꼈는지 뒤에서 빠아앙 거리길래 성질급한가보다 하고 말았는데 다음 신호걸렸을 때 옆에 붙더니 할저씨가 창문 열고 왜 바로 출발안했냐고 시비걸길래 어쩌라고 말걸지 말라니까 이래서 여자들 운전하는거에 자긴 편견있다 어쩌고 씨부림 그래서 나도 아저씨같은 사람들 돌아다니는거 편견있다고 사람 좋아보이냐 왜 아는척하냐고 소리 지르니까 손가락 머리옆에 돌리면서 가더라 타지생활도 힘든데 시비 걸리니까 서럽고 짜증난다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