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17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32
도수치료 손본뒤로 대학병원에서도 도수치료실 이제 없애서 취업도 못하고 페이도 떨어지겠다 어카냐 불쌍
대표 사진
익인1
물치 취업 깡패자너 누굴 걱정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법 시행 전이고.. 지금 상황 돌아가는거 모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것도 옛말임ㅠ 물치과 개많이 생기면서 자리 많이 줄었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병원 매출 하락하는데 물치를 왜써주겠냐고ㅠㅠㅋㅋㅋㅋ 3명 쓸거 1명 쓰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익인이네 병원은 도수치료 인센티브를 준대? 내 주변쪽은 도수치료 관리급여 들어가면서 인센티브 안주니까 그럼 몸 상해가면서 누가 도수치료를 하냐 안 한다 > 이래서 도수치료실 없애는 경우가 많은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맞긴 해.. 내 주변 사람도 ㄱ도수치료사인데 한명 그만뒀대
3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짤렸대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잉 나도 안믿겼음 ㅠㅠㅠ ㄱ원장이 줄이라고 했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에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7월부터 시작이고 짤리고 있는 것 맞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7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삭제한 댓글에게
근데 왜케 아니라는 식으로 우김? 나도 물치사 10 년 넘게 하고 있는데 네가 아는 현실이 다가 아님

3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7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삭제한 댓글에게
글 꼬라지는 물치사인 나도 열받음 그런데 그걸 왜 짤렸다는 댓글에다 반박하면서 화풀이를 하냐는 거임 글쓴 사람한테 해야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7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삭제한 댓글에게
제3자 입장에서 볼 땐 너 혼자 시비 걸다가 화내고 있는디

3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29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삭제한 댓글에게
글쓴이가 잘했다고 한 적 없음 쟤도 이런데 왜 나한테만 그래? 하는 건 초등학생이 교무실 와서나 하는 소리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29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삭제한 댓글에게
너 이상하다는 건데 내 양심이 왜 찔려? 이상한 애네 네 댓 그대로 너한테 적용하면 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29에게
거울은 또 왜 보래? 혼자 시비 털다가 바빠서 이만 감~ 이러더니 댓삭튀 진짜 할 일 없나보다.. 자기가 뱉는 말에 자신도 없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29에게
또 삭튀하네ㅋㅋㅋ 어차피 지울 거면서 자존심 못 잃어서 음흉하게 눈팅하다가 부들거리면서 댓 다는 거 안힘들어? 익2야 ^.^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29에게
본인 댓글 이야기 하고 있는데 계속 글쓴이 얘기하면서 대화를 벗어나면 어쩌라는 건지 모르겠네.. 그냥 냅두자 익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7에게
쟤 내 막댓에 긁혀서 댓은 못 달지만 읽고는 있을걸? 바쁘니까 댓 안달겠다고 쿨한 척 하더니 계속 댓 달고 삭튀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불쌍 이러면서 그러는건 좀 인성에 문제있어ㅠ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AI 도입으로 나락간 곳이 훨 많다 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래도 문과보단 물치가 낫잖아........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도수 치료 제대로된데 좀 받고 싶은데 광고밖에 안보이고 찾기 힘드네 서울쪽에 없을까 ㅜ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남의 직업 가지고 나락갔네 불쌍하네 하는 니 인생보다 그분들이 훨씬 잘 살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ㅈ 동기들 말 들어보면 개인 의원들도 도수치료실 없앤다고 하던데 …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진심 왜 바꿧냐고ㅠㅠㅠ 나 허리 안 좋아서 도수치료 자주 받는데 누가 물치를 4번이나 받고 도수치료를 받아 병원 가는 게 일이라고.... 효율 진심 떨아져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전에 같은 병원에서 물리치료 받은 적 있으면 바로 가능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애초에 물리치료 가격을 통일 시키지 않고 지들 맘대로 싯가처럼 받아대던 병원이 문제 아니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22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동안 도수치료 너무 많긴 했어
적정치료를 비난하는게 아니라
실비있냐고 물어보고 그냥 막 마사지처럼 패키지로 시키는 곳들이 넘 많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애초에 도수치료 코디네이터 < 자체가 존재한다는게 과한 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동안 너무 과하긴햇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동기 몇 명 권고사직 당함 난 탈물치 진작 준비해서 다행임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대학병원 정규직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동기 중에 대병 정규직은 없어서 다 계약직이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탈물치 혹시 어떻게 준비해쒀...? 나도 현물치사인데 탈물치 알아보고 있어서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공시 준비햇엉 건보도 있고 일단 컴활 한국사 토익 정도는 준비해두고 생각해바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고마웡! 결국 다들 공시 준비로 빠지는 구나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대병 도수치료가 없어지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그럼 이제 우째되려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현직 물리치료사인데 다 방법 있음.. 다른 병원은 모르겠는데 우리 병원은 안 그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비급여로 돌리는 거 말하는 거면 그것도 길어야 1-2년 본다던데ㅠ? 나도 현직 물치사라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우리 병원은 충격파랑 묶어서 하려다가 충격파도 그렇게 돼서 단순 근육주사랑 묶어서 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오옹 고마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름 자체를 도수로 안 하고 수기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물치사 접는 사람들은 뭔 일 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예 딴길 찾는 거지 뭐.. 주변에 운동 좀 하던 사람들은 애진작에 운동쪽으로 빠지고 있었고, 아예 새로운 길 도전 하는 사람들도 많더라! 동기 남자들은 소방공무원 시험 준비해본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ㅇㅎ 내 동생이 물치사 1년차라 궁금했어
아직 일한지 1년도 안됐는데 몸이 많이 상해서 오래 일 못할거같더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니까 현 물치사인데 망함 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말하는 게 좀.. 혹시 싫어하는 애가 물치사니 아님 물치사한테 차였다든가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내 친구도 엄청 걱정하긴 하더라 물치사도 그런데 환자들이 치료 못 받는 경우도 생긴다던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환자들이 치료 못 받는 경우가 엄청 많지 못 받아서 환자 줄어서 물치사한테도 영향가는 거니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무슨 법이 시행되길래 ?????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관리급여 지정 + 실비에서 도수치료 보장 축소 때문일수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오.. 그렇구나ㅠㅠㅠ알려줘서 고마워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되게 신나보이는게 왤케 추해보이지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ㄹㅇ왜케신나뷰여??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 물리치료사인데… 나는 특수한 병원이라 타격 없는데 내 동기들, 선후배들 정리해고 당하고 난리남
루틴 하는 애들도 긴장해 도수 하던 사람들 먹고 살려면 다 루틴 올 테고 매뉴얼 같은 서비스 할 치료사 더 구하게 될 테니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익아 개뜬금 질문 미안한데 물치사라 그래서 물어봐…허리디스크 목디스크에 도수 치료 효과 있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왜케 저주글 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근데 완전 큰병원 아니고선 인력 줄이고 있긴 하더라..의료쪽이라 주위에 물치과 애들 많은데 조금 뒤숭숭하긴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우리 동네 병원도 도수받을거면 이번달에 받으라고 담달부터 없을 수도 있다 그러드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내 코가 석자다 나보단 다들 잘살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소아물리치료에서 일했는데 치료 필요한 애들 제대로 치료 못받을까봐 걱정이긴 함 ㅋ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도수 치료 효과 없는거 의료쪽이면 다아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사경도수 받는 애들은 우짜라고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 나이 서른셋인데 엄마가 나 햄버거 먹는거 보면서
17:18 l 조회 8
아는 오빠가 소개팅해달라하면 해줄거야?
17:18 l 조회 6
나 너무너뮤 도서관에서 일하고시퍼ㅠㅜ
17:18 l 조회 7
애기엄마익들있어? 애기들 모유수유할때 가슴 아파?
17:18 l 조회 3
확실히 회사에 아줌마들이 많으면 좋은게
17:18 l 조회 6
프리랜서 3달 배달금액3
17:17 l 조회 23
볼캡 잘 어울리는 사람 특징이 뭐지1
17:17 l 조회 8
서울시 공무원 현직인 익있어?
17:17 l 조회 6
자유로운 우리를 봐 자유로워
17:17 l 조회 6
나 앞니 너무 벌어져잇지ㅜ5
17:17 l 조회 21
이 베네피트 틴트 아일스타일 써본익있나요.?
17:16 l 조회 7
트리트먼트, 에센스 여러개 쓰지말고 딱 한개로 머릿결에서 광내는 법
17:16 l 조회 5
남자 34 여자 29 나이차 어케 생각해1
17:16 l 조회 17
진짜 금요일만이라도 단축근무 했으면
17:16 l 조회 7
정보/소식 李대통령 "남북, 북·미 대화 다시 열려야”…송영길 대독 '이례적'
17:16 l 조회 3
피스타치오+브라운에 무슨색 매치하면 좋을까..
17:16 l 조회 10
출근할때는 4-5시간 자고 쉬는날마다 10시간~14시간 잠 ㅠㅠ1
17:16 l 조회 9
방금 알바 면접보고왔는데 엠비티아이 물어보심1
17:15 l 조회 17
Wpc 양산 쓰고 있눈데 다른 양산 추천해줄 사람…
17:15 l 조회 5
하닉 진짜 딱 한주만 더 추매하고싶은데6
17:15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