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아 약하게만들고
깎이고 깎여서 호감인 짓만 하고
말도 적게하고 예의차리고 살다보니..
성격을 감추고 그냥 그렇게삼
엄청 개성강하고 웃음많은 사람이었는데 ㅋㅋㅋㅋ
한국은 무조건 남들과 같아야만 하자너..
하 해외나가서 맘껏 그냥 다녀보고싶다 눈치안보고
|
자아 약하게만들고 깎이고 깎여서 호감인 짓만 하고 말도 적게하고 예의차리고 살다보니.. 성격을 감추고 그냥 그렇게삼 엄청 개성강하고 웃음많은 사람이었는데 ㅋㅋㅋㅋ 한국은 무조건 남들과 같아야만 하자너.. 하 해외나가서 맘껏 그냥 다녀보고싶다 눈치안보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