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인이 명확해 좀 이상할 수도 있는데 다이어트때문에 먹고싶은거 못 먹어서.. 그래서 맛있는거 먹으면 괜찮아지는데 못먹은 날이나 먹고싶은 만큼 못먹으면 개우울하고 왜살지 이런 생각 계속 들어이것도 약을 먹어야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