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애인 대졸 공채 금융권 대기업이거든? 스펙이 좋아서 전여친네 부모님이 좋아하셨다고 들엇음
집 놀러가면 맨날 갈비찜 뭐뭐 한상 차려주고 친언니랑도 친해서 회사 동료 소개도 시켜줘고
심지오 헤어지고 다시 만나면 안되겠냐고 부모님한테 연락왓엇대....
나랑 연애초반에 전여친한테 연락 오고 꾸준히 헤어지고 한 1-2년은 연락 왓뎐거같음
다시 또 연락 하는거 아닌가 몰라 갑자기 짜증나네
|
내 애인 대졸 공채 금융권 대기업이거든? 스펙이 좋아서 전여친네 부모님이 좋아하셨다고 들엇음 집 놀러가면 맨날 갈비찜 뭐뭐 한상 차려주고 친언니랑도 친해서 회사 동료 소개도 시켜줘고 심지오 헤어지고 다시 만나면 안되겠냐고 부모님한테 연락왓엇대.... 나랑 연애초반에 전여친한테 연락 오고 꾸준히 헤어지고 한 1-2년은 연락 왓뎐거같음 다시 또 연락 하는거 아닌가 몰라 갑자기 짜증나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