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자기가 나이는 많은데 그런거만 하니까 좀 자존심이 상하나봄
그래서 걍 나도 빡쳐서 업무적으로 말하기보다는 걍 내가 귀찮은거 떠넘기듯이 아 내가 동생이자나 좀 해줘 이러기 시작했는데 오히려 그게 잘 먹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회사 분위기 ㄹㅇ 개편하기도 하고 내가 선배지만 직급은 똑같아가지고 가능했다 진짜.....
|
근데 자기가 나이는 많은데 그런거만 하니까 좀 자존심이 상하나봄 그래서 걍 나도 빡쳐서 업무적으로 말하기보다는 걍 내가 귀찮은거 떠넘기듯이 아 내가 동생이자나 좀 해줘 이러기 시작했는데 오히려 그게 잘 먹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회사 분위기 ㄹㅇ 개편하기도 하고 내가 선배지만 직급은 똑같아가지고 가능했다 진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