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혹시 이거 택배기사님께 민폐인가 한번 봐줘……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6/13/0e427d9ff4bf6b506f3da30e73c2fecd.jpg)
근데 며칠 전부터 아파트 현관을 찍어보내셔
근데 보통 택배에 현관비번 안적는 사람도 있어서
드물게 가끔 택배가 현관에 쌓여있는 일도 있어 드물게 한두개 그럴땐 안타까워서 이웃이니까 내가 집에 가져다드리고 하는데
물론 나는 그러다 분실될까봐 항상 현관비번 기입했어
근데 저렇게 사진을 보내시면
내가 집에 있으면 바로 현관문 열고 택배 확인하면 되지만
밖에 있을때면 아파트 현관에 나뒹굴고 있을까봐 신경쓰여…
근데 다른 아파트들 보니 현관앞에 엄청 쌓여있는 곳도 있더라고 (우리 아파트는 그런적은 없어…)
그래서 택배기사님들한테는 당연한건가…
고생하시는데 이거 뭐라고 하는거 혹시 민폐일까…?
택배 전지역 5kg까지 3800원!
상대방 집까지 배송 (반값택배 아니에요)
상대방 집까지 배송 (반값택배 아니에요)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