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18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4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https://naver.me/xNpuxkgV
남아공전 0-1 패배 대참사, 축구 박지성은 작심 비판…‘KBO 최초’ 박지성은 뭐라고 했을까
월드컵이라는 큰 대회를 치르고 있는 한국 축구대표팀에 대해 박지성은 “월드컵도 다 챙겨보고 있다. 오늘 경기는 조금 답답했다”면서도 “아직 끝난 것이 아니다. 끝날 때까지는 끝난 것이 아니기 때문에 모두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주셨으면 좋겠다”며 응원 메시지를 보냈다. 
대표 사진
신판1
아 미쳤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이걸 왜 우리 지성이한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본인표출전에 글썼던것같은데 못찾겠다 뭔상황이었나면
16:09 l 조회 12
타팀인데 데이비슨 아쉽네2
16:08 l 조회 42
오늘 잠실 가는데 모자 챙겨가면 되나? 10
16:06 l 조회 32
보리네 정동문화사 후기 16
16:05 l 조회 84
나는 올스타 연합대로 투표 안해서 올스타 인증 받으면 망함 5
16:05 l 조회 62
야구관련은 아닌데 개웃기넼ㅋㅋㅋㅋ4
16:00 l 조회 144
달글파니라고 구라친게 넘 웃기다 5
15:59 l 조회 106
엥 오늘 양의지 선발출장이래ㅜㅜㅜ -🐻-2
15:59 l 조회 111
플렉센 또 통증 생겨서 미국 갔대 9
15:59 l 조회 163
NC 데이비슨 선수는 오늘 4번타자로 선발 출전해 고별전을 치릅니다8
15:56 l 조회 291
난 내가 올스타 달글파니여서 올스타 인증이면 4
15:56 l 조회 111
나같경 올해 올스타 투표 팀이 지지리 못해서 안 함9
15:53 l 조회 125
오 근데 올스타 인증 좋다
15:52 l 조회 53
근데 난 내가 티켓 안 가지고 있으몈1
15:52 l 조회 45
저번에 양도 관련 그런 썰도 있지않았나???26
15:50 l 조회 230
나는 양도 몇번 받다가 미안해서 그냥 내 티켓팅 실력을 키움6
15:48 l 조회 87
올스타 인증 은근 못하는 사람 많다 5
15:48 l 조회 174
나는 달글 안 달려서 양도받을 생각을 안해봄 15
15:46 l 조회 162
나 양도 인증 받을때2
15:46 l 조회 69
박영현 안현민 배터리 비하인드 개웃기다ㅋㅋㅋㅋ
15:46 l 조회 89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