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소리 나올듯
오르지는 않으면서 처맞을땐 계속 같이 처맞거든
하이닉스에 비해 삼전도 비슷한 상황이라는 말까지 나오는데
다른 애들은 오죽할까..
앞으로 이 사이클 끝나려면 몇년은 있어야하는데
그런 주식들은 마이너스 얼마나 찍힐지 감도 안옴
|
곡소리 나올듯 오르지는 않으면서 처맞을땐 계속 같이 처맞거든 하이닉스에 비해 삼전도 비슷한 상황이라는 말까지 나오는데 다른 애들은 오죽할까.. 앞으로 이 사이클 끝나려면 몇년은 있어야하는데 그런 주식들은 마이너스 얼마나 찍힐지 감도 안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