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경력직으로 이직한 상황이고 저 발언한 친구는 백수임..친구는 내 연봉 모르지만 내가 있는 업계가 연봉이짜기로 유명하거든? 그렇다고 현저히 낮은 연봉은 아님,, 업계에서 제일 큰 기업으로 가는거거든?뭐 연봉을 알고말고 다 떠나서 저런말 하는 의도가 뭘까 내가 너무 착하게 반응한거같애 아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