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난 싸우면 바로 풀어야 하고 애인은 시간이 필요해싸우다가 애인이 기분이 상하면 내가 보낸 연락을 씹어
그래서 내가 싸우고 시간이 필요하면 얼마나 생각할 시간이 필요하냐고 물어보면 모른대 그러고 또 읽씹해
내가 계속 이해해줘야 하는 거야?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 난 싸우면 바로 풀어야 하고 애인은 시간이 필요해싸우다가 애인이 기분이 상하면 내가 보낸 연락을 씹어 그래서 내가 싸우고 시간이 필요하면 얼마나 생각할 시간이 필요하냐고 물어보면 모른대 그러고 또 읽씹해 내가 계속 이해해줘야 하는 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