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19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2
나는 개인적으로 치킨무 국물 좋아해서
마시고 싶은데
친구가 더럽다는 듯이 버려…
그게 치킨계 백김치국물인데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치킨먹다가 느끼하면 후루루루루룩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내 맥주라구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더러워서 그런건 아니구 국물 흘리는게 싫어 ㅠ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국물 흘리면 치워야하고 새콤한 냄새나잖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먹고싶은데 이상하게 보는 사람이 은근 많아서 혼자 먹을때만 먹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나는 그거 국물 쏙 빼면 수분빠진 무 먹는 느낌 ㅠㅜ왠지 시원하지도 않은 것 같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집을때 국물에 기름 둥둥 뜨는거 싫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뜯다가 넘칠까봐 아예 싹 다 버리진 않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더러워서는 아니고 먹는게 아닌걸 먹는 느낌? 쓰니는 백김치라고 생각하는거고 나는 빨간 김치 정도로 생각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뜯을때 국물 쏟음 + 먹을때 국물에 휘적휘적하면서 무 집기 싫어서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 나이 서른셋인데 엄마가 나 햄버거 먹는거 보면서
17:18 l 조회 8
아는 오빠가 소개팅해달라하면 해줄거야?
17:18 l 조회 6
나 너무너뮤 도서관에서 일하고시퍼ㅠㅜ
17:18 l 조회 7
애기엄마익들있어? 애기들 모유수유할때 가슴 아파?
17:18 l 조회 3
확실히 회사에 아줌마들이 많으면 좋은게
17:18 l 조회 6
프리랜서 3달 배달금액3
17:17 l 조회 23
볼캡 잘 어울리는 사람 특징이 뭐지1
17:17 l 조회 8
서울시 공무원 현직인 익있어?
17:17 l 조회 6
자유로운 우리를 봐 자유로워
17:17 l 조회 6
나 앞니 너무 벌어져잇지ㅜ5
17:17 l 조회 21
이 베네피트 틴트 아일스타일 써본익있나요.?
17:16 l 조회 7
트리트먼트, 에센스 여러개 쓰지말고 딱 한개로 머릿결에서 광내는 법
17:16 l 조회 5
남자 34 여자 29 나이차 어케 생각해1
17:16 l 조회 17
진짜 금요일만이라도 단축근무 했으면
17:16 l 조회 7
정보/소식 李대통령 "남북, 북·미 대화 다시 열려야”…송영길 대독 '이례적'
17:16 l 조회 3
피스타치오+브라운에 무슨색 매치하면 좋을까..
17:16 l 조회 10
출근할때는 4-5시간 자고 쉬는날마다 10시간~14시간 잠 ㅠㅠ1
17:16 l 조회 9
방금 알바 면접보고왔는데 엠비티아이 물어보심1
17:15 l 조회 17
Wpc 양산 쓰고 있눈데 다른 양산 추천해줄 사람…
17:15 l 조회 5
하닉 진짜 딱 한주만 더 추매하고싶은데6
17:15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