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화혈 살짝 높다가 떨어졌는데 그래도 달달한거랑 빵 이런게 계속 땡기네ㅠ 아침으로는 탄단지 잘 챙겨먹는데 습관 되어서 꼭 하루에 하나씩은 먹게됨요새 당뇨증상 있는데 검사하러가기 무섭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