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영화 보러 가는건데 3시 영화고 출발은 11시 30분 버스 예정대로 도착하면 12시 40분강변역에서 영등포역까지 넉넉하게 잡으면 2시 도착? 차 밀려도 늦는 일은 없겠지??? 서울 너무 오랜만이라 걱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