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인들 다빠지고 있고
월요일 어떻게 될 지 모르는데 하닉들어가는거 맞을까...?
그동안 계속 우상향이었고 나도 돈 꽤 벌긴 했는데
이번 장은 그래프 차트가 너무 들쑥날쑥인데다가 수상할정도로 급등 급락을 너무 많이하고 외인 다빠진 상황에 기관이 하늘 들어서 이상하게 치솟고 이런게 계속 보여서...
주식 좀 잘보는 친구들은 어떻게 보고잇을란지 궁금하네
|
외인들 다빠지고 있고 월요일 어떻게 될 지 모르는데 하닉들어가는거 맞을까...? 그동안 계속 우상향이었고 나도 돈 꽤 벌긴 했는데 이번 장은 그래프 차트가 너무 들쑥날쑥인데다가 수상할정도로 급등 급락을 너무 많이하고 외인 다빠진 상황에 기관이 하늘 들어서 이상하게 치솟고 이런게 계속 보여서... 주식 좀 잘보는 친구들은 어떻게 보고잇을란지 궁금하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