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퇴사 후 후임자 연락 언제까지 받아줘?
2주됐는데 매일매일이 카톡 폭탄이네..
내 자리가 다른 부서랑 다르게 혼자 일했던 자리라 이해는하는데..
인수인계 일주일하고 인수인계서 30장이나 넘겼는데..
너무 완전 비전공자 무경력 쌩신입 뽑아서 그런가 ㅠ
후임자 마음도 이해는 하는데 약간 적당히 물어보지 않나 눈치껏? 해보고 안되면 물어본다거나
회사에 마지막 정으로 그냥 그러려니하고 있긴한데 보통 언제까지 받아주는지 궁금하네
|
보통 퇴사 후 후임자 연락 언제까지 받아줘? 2주됐는데 매일매일이 카톡 폭탄이네.. 내 자리가 다른 부서랑 다르게 혼자 일했던 자리라 이해는하는데.. 인수인계 일주일하고 인수인계서 30장이나 넘겼는데.. 너무 완전 비전공자 무경력 쌩신입 뽑아서 그런가 ㅠ 후임자 마음도 이해는 하는데 약간 적당히 물어보지 않나 눈치껏? 해보고 안되면 물어본다거나 회사에 마지막 정으로 그냥 그러려니하고 있긴한데 보통 언제까지 받아주는지 궁금하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