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21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2
보통 퇴사 후 후임자 연락 언제까지 받아줘?
2주됐는데 매일매일이 카톡 폭탄이네..
내 자리가 다른 부서랑 다르게 혼자 일했던 자리라 이해는하는데.. 
인수인계 일주일하고 인수인계서 30장이나 넘겼는데..
너무 완전 비전공자 무경력 쌩신입 뽑아서 그런가 ㅠ
후임자 마음도 이해는 하는데 약간 적당히 물어보지 않나 눈치껏? 해보고 안되면 물어본다거나
회사에 마지막 정으로 그냥 그러려니하고 있긴한데 보통 언제까지 받아주는지 궁금하네
대표 사진
익인1
일주일은 칼답해줍 3주차부터는 칼답 안해줌 한달지나서는 차단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2 나도 이정도
계속 연락 받아주면 쓰니를 챗gpt처럼 쓸 거임.. 연락을 안 받아줘야됨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맞아 뭔가 점점 답변 해줄수록 혼자 자립하는 느낌이 아닌.. 의지하는 느낌처럼 변하는거같더라고 ㅋㅋㅋㅋㅋㅋㅋ 슬슬 끊어봐야겠다 답변 고마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아좋아 나도 이렇게 한번 해봐야겠다! 이러다 호구되겠어~~~ 답변 고마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2주면 해줄만큼 다 해준거 같은데..이제 슬슬 연락 텀을 둬봐........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 10분 이내 칼답으로 했었는데 ㅎㅎ 이제 슬슬 시간단위로 하면서 끊어내야겠다.. 답변 고마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비슷한 상황에 2주까지만 연락받고 이제 더이상 연락받는건 힘들거같다 내부적으로 해결해달라고함 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나도 슬쩍 저런식으로 엄청 돌려 말했었는데 내부 상사들이 나한테 물어보라고 한다네… ㅋㅋㅋㅋㅋㅋㅋ 좀 더 단도직입적으로 말해야겠다 답변 고마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아예 안받아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멋있다!.. 나도 다음 회사 퇴사할땐 첨부터 안받아야겠어 ㅋㅋㅋ 답변 고마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아무리 정 있어도.. 한 일주일도 길다고 생각하는데.. 인수인계서도 그마이 해줬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ㅎ그니까 그니까!.. 인수인계서에 업무 진행 하는방법부터 경로, 링크까지 다 있는데 ㅠㅠ흑흑 답변 고마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그냥 인수인계서에 있는데 한번 읽어보세요 하고 다시 알려주긴했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인수인계서 봐달라고 여러번 말하는데 약간 일머리(?) 없으신 편인건지 이해 자체를 잘 못하시더라.. 엄청 쉬운건데도 ㅠㅠ 그냥 같은 말 열번씩 더 하는중ㅎㅎ 답변 고마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3-4개월 뒤에도 연락옴 사유: 컴퓨터 비번 잃어버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 그런 연락도 받는구나 너무 충격이야..! 근데 사유가 진짜 개너무한거 아니냐곸ㅋㅋㅋㅋㅋㅋ 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2주 카톡폭탄은 ;; 하다하다 도저히 안될 때 연락하지 읺나. 한두달 지났어도 기억 나는 내용이고 물어볼만 해서 물어보면 답해주려고 노력은 하는데 사수역할 할거면 퇴사 안했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맞아! 내가 답답한 포인트가 뭔가 본인이 하려고 하다가 안되거나 모르겠거나 해서 물어보면 모르겠는데.. 내가 퇴사 전에 여러번 설명한건데도 그냥 본인이 이해력이 딸린다고 아묻따 모르겠다 하고 같은거 계속 물어서 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개빡친다아아.. 답변 고마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비전공자 무경력이라도 다른 사람한테 물어봤어야 하는 거 아닌가ㅠㅠ 그정도면 충분하니까 앞으로 일주일만 더 받아주겠다고 미리 말하고 지나면 걍 안받아줄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회사가 좀 이상하긴해서… 내부에 상사들이 있는데도 ㅋㅋ다들 귀찮다고 퇴사자한테 연락해서 알아서 해라 이런게 있긴하거든; ㅠㅠ후 나도 일주일 이후에는 그냥 더 연락 받기 어렵다 말해야겠다 답변 고마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인수인계서에 다 적힌 내용인데 확인 하시고도 이해 안가면 연락하라고 해 인수인계 남겨도 안보고 바로 연락 하는 사람들 많더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이분은 인수인계서를 자꾸 내가 써둔대로 안하고 자기 혼자 응용해서 엉망진창으로 하시더라고.. 그래놓고 어떡하죠? 이렇게 물어봐가지고 내가 나와있는대로 하라고 매일 설명중이야.. ㅠ 답변 고마워!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 나이 서른셋인데 엄마가 나 햄버거 먹는거 보면서
17:18 l 조회 8
아는 오빠가 소개팅해달라하면 해줄거야?
17:18 l 조회 6
나 너무너뮤 도서관에서 일하고시퍼ㅠㅜ
17:18 l 조회 7
애기엄마익들있어? 애기들 모유수유할때 가슴 아파?
17:18 l 조회 3
확실히 회사에 아줌마들이 많으면 좋은게
17:18 l 조회 6
프리랜서 3달 배달금액3
17:17 l 조회 23
볼캡 잘 어울리는 사람 특징이 뭐지1
17:17 l 조회 8
서울시 공무원 현직인 익있어?
17:17 l 조회 6
자유로운 우리를 봐 자유로워
17:17 l 조회 6
나 앞니 너무 벌어져잇지ㅜ5
17:17 l 조회 21
이 베네피트 틴트 아일스타일 써본익있나요.?
17:16 l 조회 7
트리트먼트, 에센스 여러개 쓰지말고 딱 한개로 머릿결에서 광내는 법
17:16 l 조회 5
남자 34 여자 29 나이차 어케 생각해1
17:16 l 조회 17
진짜 금요일만이라도 단축근무 했으면
17:16 l 조회 7
정보/소식 李대통령 "남북, 북·미 대화 다시 열려야”…송영길 대독 '이례적'
17:16 l 조회 3
피스타치오+브라운에 무슨색 매치하면 좋을까..
17:16 l 조회 10
출근할때는 4-5시간 자고 쉬는날마다 10시간~14시간 잠 ㅠㅠ1
17:16 l 조회 9
방금 알바 면접보고왔는데 엠비티아이 물어보심1
17:15 l 조회 17
Wpc 양산 쓰고 있눈데 다른 양산 추천해줄 사람…
17:15 l 조회 5
하닉 진짜 딱 한주만 더 추매하고싶은데6
17:15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