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사귄지 5개월 정도 됐는데 사실 애인이 먼저 들이대서사귀게 된거거든?
막 엄청 좋다는 아닌데 만나면 재밌는 정도?
근데 갑자기 해외여행 가자니까 뭔가 돈이 아까운 느낌이야
비행기표며 호텔이며 반반 할거같은데...
이러면 그냥 헤어지는게 상대방한테 예의인가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사귄지 5개월 정도 됐는데 사실 애인이 먼저 들이대서사귀게 된거거든? 막 엄청 좋다는 아닌데 만나면 재밌는 정도? 근데 갑자기 해외여행 가자니까 뭔가 돈이 아까운 느낌이야 비행기표며 호텔이며 반반 할거같은데... 이러면 그냥 헤어지는게 상대방한테 예의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