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진지 3주 정도 지났어
미래까지 함께 하기로 했는데 둘다 점점 지내면서 가치관이 틀어지기 시작했고 미래까지 할 사람은 아닌거 같다 라는 느낌이 점점 들었고 그렇게 서로 마음 다 털어두고 좋게좋게 헤어졌어
근데 전남친이 돈이 많았구 그 만큼 씀씀이가 컸어
나한테 샤넬 셀린느 백 사주고 루이 목걸이 팔찌
사줬고.. 흔적들 정리 하는데 저걸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는데 카톡으로 이건 오빠 다시 줄까? 라고 물어보는게 맞을까
아님 그냥 내가 사용하는게 맞을까

인스티즈앱
'94→87→69→54%' 줄어드는 32강 확률…한국 밑에 2개국만 남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