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32일차 이고 남들 다 쉽게 마운자로 위고비로 살 빼는데돈 없어서ㅋㅋ 쌩으로 식단만 해서 5.5키로 뺐다하ㅋㅋㅋ 식욕은 올라오는데 식단만 하니 진짜 죽을 맛이고다음에는 걍 주사 맞고 살 빼야지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