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지방 3키로 근육 2키로 이런 식으로 빠지는 거면 몸 진짜 안 예쁘고 안 건강하게 빠짐 티도 안 나고... 체지방만 빼는 게 힘들긴 한데 장기적으로 보고 빼면 훨씬 건강하고 확실히 예뻐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