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23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
아주 큰 업무상 일도 아니고 잔심부름 상황이야..
상황은 회사 전체에 더우니까 팥빙수랑 과일간식을 주셨어! 다 먹고 치워야하는 상황이야!
난 먹자마자 비닐봉지 들고와서 다먹은거 분리수거해서 담고 있었어! 다 담아가니까 차장이 와서 우리는 사무실로 들어가자! 분리했으면 비닐봉지 무거우니까 주임이 들어서 버릴거다!
그래서 비닐봉지 끌고 와서 모와서 한군데에 두고 차장님 따라 들어갔어! 직급 높은 사람 말 듣는게 맞나? 하고 마음은 찜찜하긴했어..
근데 다음날 주임이 나 좀 보자! 하고 회의실로 부르더니 제정신이야?!!!하ㅆ 이게 싸가지 말아먹었네? 여자라고 내빼는거야?? 막 욕을 하면서 막내인 너가 치워야지 내가 치우리?? 하면서 씩씩거리는거야..일단 내가 죄송하다하면서 분리수거는 다해서 차장님이 모와두면 주임님이 치우신다고 들어서 차장님 말씀대로 했습니다. 다음엔 같이 끝까지 치우겠습니다! 죄송합니다..했다? 차장님..ㅆ…내가??언제? 난 암말도 안 했는데 하면서 지나가더라ㅋ 나만 싸가지 말아먹은 신입됨ㅋㅋ
또,..나보고 프로젝트 작은거 하나 줘서 md부서랑 컴터부서랑 협력해서 완성해서 보여드렸는데 차장이 난 이전게 나은데를 여러차례 말하길래 다른 부서에 얘기하고 이전껄로 바꿨다?그랬더니 사장은 바꾼게 나았나바? 사장님이 차장에게 뭐라했대..그래서 차장에 사무실와서 내 생각을 말한거지!! 내 생각을 누가 반영하래?? 너 맘대로 생각이런걸 하지마! 너때문에 내 이미지 어떻게 할건데?? 이거 선 넘은거야? 내가 너 고소할수 있어? 인권침해로! 각오해! 이렇게 나오는거야..내가 죄송합니다.하고 지나가긴했어..
사실 바꿔도 공식적으로 내보낸것도 아니고 그냥 ppt홍보물 회사내에 게시판에 영상 띄우는거여서 그냥 페이지 하나 변경만하면 금방인거였어..모든 버전 안 지우고 다 가지고 있어서 바로 가서 원복 5초만에 되돌려놨어..수습이랄것도 없이 수습했어..돈 드는것도 아니였어.
주임은 차장 말을 들어야하니? 내가 너를 바로 옆에서 보고 평가하는데 내 말을 들어야하니? 생각 잘해라? 이러는데 하..눈치 엄청 보이고 어쩌라는건지..
주임과 과장이랑도 나에게 지시 내용이 달라서 혼란스럽다..
주임은 A로 해라! 난 회의실 참여를 못하게 하니 주임 말이 위에서 내려온 방향이 A로 결정났나보다! A로 했지! 그랬더니 과장이 날 불러서 화를 내면서 왜 A로 하는데? 난 B로 하라고 했는데? 이러는거야?! 난 B를 전달 받은게 없는데 얘길했지 주임이 A하라고 해서 A로 했다! 그러니 과장이 화를 내면서 내가 높아? 주임이 높아?!주임이 A를 하라해도 과장이 B로 해라하면 네! 하고 B로 해야지!!안그래? 하길래 네~B로 수정하겠습니다! A는 안 지우고 파일안에 뒀음
아니나 다를까??며칠 뒤 차장이 A로 하자! 하길래 파일에서 꺼내서 또 A를 꺼냄…
이 번복 어떻게 누구말을 따라야하나?? 난 눈치 너무 보이고 나한테 왜 이래?? 내가 뭐 잘못했고 왜 혼나야하는지 모르겠음…도대체 누구말을 들어야하는거야?
대표 사진
익인1
1. 앗 거의다 했으니 제가 마저 치울게요! 하고 쓰니가 다 정리해
차장이 싸가지 없는 상황인데 그렇다고 너까지 거기에 동조해서 주임을 쓰레기 처리반으로 만든거라 너도 싸가지 없는거 맞음

2. 저정도로만 말한걸 바로 반영하는 것도 문제임
그냥 투덜거림일 수도 있고 진짜로 바꾸자고 할지 모르는 상황에서 한번 더 물어보고 바꿨어야 함. 차장이 저 말 하고 ㄹㅇ로 바꾸자고 했어도 한번 물어봄으로써 네 책임은 없어지는거임. 다음부터 물어보고 진행해 멋대로 하지 마. 신입은 그런 권한 없어
그리고 공식적으로 내보낸 것도 아니고~라고 안일하게 생각하는데 회사 내 게시판에 띄우는 것도 공식이야 정신차려

3. 지시가 잘못 내려온 경우에도 지시를 잘못 내린쪽이 1차 책임이긴 하지만 쓰니의 화법도 문제임 주임이 하라고 해서 했다! 라고 말하는거 자체가 mz고 말대꾸처럼 보이거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처음에 쓰레기는 마음이 너무 불편했어 다음엔 차장님 가시고 내가 쓰레기봉투 끌고가더라도 책임지고 버렸긴해..주임은 던지고 가더라고..이런건 막내가! 알아서 버려! 하고 가셨어.

글고 게시판은 그자리서 한마디 들었다고 바꾼게 아니라 여러차례 말씀하셨고 그럼 이전껄로 돌릴까요??물어보니 어! 하길래 바꾸는데 몇분 걸려??해서 5분이면 됩니다!그럼 이전껄로 바꾸겠습니다! 했었어. 그래서 바꾼건데 다음날 말을 저렇게 하셔서 ???이렇게 된거지..

글구 A,B이거도 하루이틀도 아니고 계속 그런식이길래 재차례 물어보고 수첩에 써놓고 메신저 쪽지에 ~~이렇게 진행하겠습니다!까지 써두고 진행한거야..여기서 번복 어떻게 대응해야해??ㅠ

근데 좀 셋이서 의견을 동일하게 해주면 좋겠다ㅠㅠㅠ진짜ㅠ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차장이 내빼는 스타일이면 차장말 무시해야해 ㅠ 다른 사람한테 이중 컨펌 받고 차장말 카톡이든 뭐든 증거로 남겨야함 못남기는거면 다른 사람 (더 높은 사람)한테 확인받고 진행 ㅠㅠ
주임 과장일도 똑같음 누가 뭐 말하면 바로 ㅇㅋ하지말고 다름 사람한테 두번 세번 체크해야해 ㅇㅇ님은 이렇게 진행하라고 하시던데 맞나요?하면서 ㅠㅠㅠ
더러버도 이렇게해야 욕 덜먹어 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자꾸 헷갈리게 지시를 하는거지??ㅠ
회의에 나는 참여를 못하니 어떻게 진행되는건지도 모르고 주임에게 전달 받는거라 주임과 과장에게 같이 가는 메신저 쪽지에 오늘 전달 받은 보고 이렇게 진행하겠습니다! 남겨놓고 진행하는거야..내 수첩에도 적어두고 진행 중간중간 어디까지 진행했다 언제까지 가능예정이다 수시로 보고를 하면서 진행하지..
그럼 이 보고를 봐야지!! 보지도 않고 화를 내고는 내가 말하면 아! 내가 일일히 봐야돼? 하면서 화내길래 말로도 지나갈때 보고 추가로 했어..여기서 더 어떻게 해야 내 책임이 덜 될까?? 왜 다 내 책임이란거지?ㅠㅠ동네북이야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렇게 진행하겠습니다 ㄴㄴ 진행해도될까요? 한번 더 체크 후 작업시작 이 차이가 은근커
보고를 했음 챙겨 봐야지! 이건 전형적인 아랫사람 위주 마인드 ㅠ 가서 상기시켜주고 확답받고 일하는게 맞아 ㅠㅠ 안보면 볼때까지 갈궈서 확답받고 일해야함 ㅠㅠ... 헷갈리게 지시하는 이유는 하나야 회사가 개판이라 팀플이 안되는거...ㅠ 그래서 의견이 안모아지는거고 중구난방으로 지시하는거임 ㅠㅠ 이건 답없어 이건 고칠수없는문제라 거기서 잘 살아남을수있게 전략을짜야해 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럴수 밖에..
나이어린 과장..나이 많은 주임 서로 자존심 부리고 싸움..주임이 안 져..그래서 서로 다르게 지시를 해..그 사이 나만 괴로워ㅠ
주임이 그래서 더 나한테 별거 아닌것도 화풀이함ㅠ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isfj infj 익들은 취미가 어떻게 돼?
18:01 l 조회 1
직장상사가 a4 4장 낭비한걸로 팔뚝 때리길래 짜증냈는데ㅠ
18:01 l 조회 1
부모의 사랑이란 참 어렵다
18:01 l 조회 1
하 얘들아 기업 면접이 다대일 영어 면접이야
18:01 l 조회 1
캥거루하는 익들 부모님 아프기 전에는 독립해야됨
18:01 l 조회 1
러닝할 때 듣기 좋은 케이팝 추천좀
18:00 l 조회 1
야호 저녁 먹으러 애슐리 간당
18:00 l 조회 1
단쉐 소비기한 지난거 먹어도 됨......?
18:00 l 조회 2
한번 입은 옷 바로바로 빨아야해?
18:00 l 조회 2
나 초딩때 진심 개잘생겼는데 집에서 게임만 하는 어떤 오빠 봄
18:00 l 조회 3
디올 쿠션 케이스만 새로 하나 사려고 하는데 골라쥬라🌷🩵112233
18:00 l 조회 3
가방 골라주라!!ㅠㅠ2
17:59 l 조회 13
퇴사할 때 싸우고 퇴사하는거 무조건 안 좋나1
17:58 l 조회 14
아까 도서전에서 나솔31기 경수봄1
17:58 l 조회 16
집 비는데 애인 본가가는거 어때?4
17:58 l 조회 18
나 사기 당한 거 같은데2
17:58 l 조회 18
근데 비서는 왜케 파견직이 많아??2
17:58 l 조회 12
내가 찼는데 너무너무 괴로울 수가 있어? 숨못쉴정도로?11
17:57 l 조회 27
운전하다가 역대급 폭풍설사 마려워본 익 있어? 1
17:57 l 조회 10
후쿠오카 2월 말에 가려고 하는데2
17:57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