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25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7

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궁금해 레테 정말 재미없는지

아니면 꽤나 생각보다 재미있는지

왜냐면 나 지금까지 해오던 캐릭이 호영 아크 이런캐릭이라

레테 하면 너무 멍하지않을까 해서

근데 또 텔포캐릭 키우면 재밌을것 같고

너무 또 부담되는 캐릭도 아닐테고 지금 퍼주는것도 많으니

그냥 레테 할까 싶기도 한데 어때?

대표 사진
용사1
보스 너무 재밌음 ㅋㅋㅋㅋ 재사용 뽕맛
2시간 전
대표 사진
용사2
손은 편한데 재미는 딱히.. 평딜 때 손이 너무 허전해서 이질적이야 취향 많이 타는 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용사3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5분 전
대표 사진
용사4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0분 전
대표 사진
용사5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6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냥터 깐부 닉네임 특이해서 보니까 메이플 유투버임..2
17:20 l 조회 39
268인데 챌섭패스 지금이라도 살까3
16:57 l 조회 85
본인표출용들 덕분에 윌 6분만에 깼어1
16:05 l 조회 53
템세팅 관련 고민 도와줄 용1
15:56 l 조회 44
레테 한 익들 레테 후회없어?5
15:19 l 조회 397
지금 278인 용들3
14:40 l 조회 163
용들은 유니온 몇이야?18
13:27 l 조회 270
블루베리 농장 270 넘으면 생기는대로 써?3
13:23 l 조회 384
본인표출 어제 보조무기 만들었다던 메린이인데4
11:24 l 조회 266
챌섭 용사들 레벨 몇이야?30
11:10 l 조회 761
비슷한 성형 있을까?1
11:08 l 조회 138
썬데이 미라클+어빌!1
10:15 l 조회 171
이번에 키우고있는 부캐 바꾸고 싶다…
9:30 l 조회 124
카이 1-2극컷 내려면 투력 몇이어야 해??1
9:18 l 조회 205
정안가는 캐릭에 아린헤어 할말1
9:00 l 조회 145
와 카이 징짜 어렵다 ㅋㅋㅋㅋ1
1:57 l 조회 232
닉 팔까말까 어떡할까 11
1:29 l 조회 998
블랙빈 마크 작은 어케해?3
1:00 l 조회 270
노말 루시드 잡으면 하드 스우 데미안 잡을수 있어??5
0:59 l 조회 494
이거 새벽 왜 공격을 안하지?2
06.25 22:11 l 조회 704


12345678910다음
메이플스토리
일상
이슈
연예
16: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