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궁금해 레테 정말 재미없는지
아니면 꽤나 생각보다 재미있는지
왜냐면 나 지금까지 해오던 캐릭이 호영 아크 이런캐릭이라
레테 하면 너무 멍하지않을까 해서
근데 또 텔포캐릭 키우면 재밌을것 같고
너무 또 부담되는 캐릭도 아닐테고 지금 퍼주는것도 많으니
그냥 레테 할까 싶기도 한데 어때?
|
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궁금해 레테 정말 재미없는지 아니면 꽤나 생각보다 재미있는지 왜냐면 나 지금까지 해오던 캐릭이 호영 아크 이런캐릭이라 레테 하면 너무 멍하지않을까 해서 근데 또 텔포캐릭 키우면 재밌을것 같고 너무 또 부담되는 캐릭도 아닐테고 지금 퍼주는것도 많으니 그냥 레테 할까 싶기도 한데 어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