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25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1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더워지면 오르겠지 그래도 저만큼이 바닥인갑지했는데

ㅋㅋㅋㄱㅋㄱㅋㅋㅋㄱㅋㅋ와

더워지는데도 저점을 찍는다고?????

어디까지 가나보자진짜

저번에 찡찡댄게 천사였네ㅋㅋㅋㅋ

대표 사진
개미1
한전임?
6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어디까지 내려가나 구경중ㅋㅋㅋ...... 바닥인줄 알았는데 거기서 더 내려가네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바닥인줄 알던곳에 지하가 있다는걸 전력보면서 느낌ㅠㅠㅠㅠㅠㅠㅠㅠ
6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
아직 덜 더워서 그래 전력은 갈수 밖에 없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머리속은 그래.. 덜더운데뭐.. 8월도 남아있는데하는데! 어떻게! 물을 타도타도 내려가냐ㅋㅋㅋㅋㅋ
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니 삼하현만 들고 있으면 절대 손해볼일없잖아..1
21:34 l 조회 22
하닉 못팔았다1
21:23 l 조회 44
하이닉스 태어나서 처음 사봄2
20:53 l 조회 67
ㅘ 미장 레전든데1
20:47 l 조회 116
다들 하닉 언제까지 갖고있을거임4
20:38 l 조회 96
얘드라 나 방금 삼전 주식 처음 샀어 9
20:02 l 조회 148
아니 애플이 망하면 삼전 호재아니야?6
19:41 l 조회 205
애플 불매한다이제8
19:24 l 조회 113
여기 네이버에 물린 익들 있냐6
19:20 l 조회 63
삼전 지금 주울깜 말까? 3
19:20 l 조회 117
하닉 포모온거 3주 사니까 사라짐 33
19:13 l 조회 1683
삼전 하닉 둘 다 물린 갬들 몇층이니 15
18:56 l 조회 150
주린인데 다들 계좌 뭐뭐 이써??4
18:46 l 조회 56
미국큰손세력들이 마크롱 저점에서 줍고싶은데2
18:43 l 조회 86
스퀘어 다음주엔 210까지는 올려놔라
18:41 l 조회 21
전력아 언제오를거니
18:40 l 조회 10
열받아서 애플 팔라고4
18:35 l 조회 64
담주에 하닉 더 떨어진다는데 지금 살까말까 고민되네19
18:04 l 조회 2290
나 정했다 삼전한테 은혜갚는다2
17:59 l 조회 122 l 추천 3
두에빌 이거 언제 살아나지3
17:54 l 조회 60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2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