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대학교 4학년이고 23살이야
상반기에 사귄 친구가 전과했는데 동갑이거든
근데 얘는 3학년이고 5학년까지 해야된대 원래 이래?
그러면 얘는 26살에 졸업하는거야?
너무 손해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