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26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94

게시된 카테고리 NC

https://naver.me/5zUp673t

오늘이 마지막 경기래

대표 사진
다노1
비슨아 ㅠㅠㅠㅠㅠㅠ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다노2
비슨아ㅠㅠㅠ 그동안 정말 고마웠고 행복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다노3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비슨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다노
좀만 더 잘하지..... 지금까지 보여준 팀퍼스트 고마웠어 여기서 은퇴식하고 마무리 해주고 싶었는데 너무 아쉽다ㅜㅜㅜㅜㅜ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다노4
아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다노5
아 좀 잘하지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다노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다노6
아아아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아니 진짜 조금만 더 잘하지 그랬냐 .... 너 이렇게 못해도 유튜브나 댓글 보면 다 너 보내지 말라하던데ㅠㅠㅠ 조금만 더 잘하지 진짜
2시간 전
대표 사진
다노7
하...
2시간 전
대표 사진
다노8
비슨아ㅠㅠㅠㅠㅠ 내 냉장고 1루수 ㅠㅠ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다노9
ㅜㅜㅜㅜㅜㅜ아 속상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다노10
아 너무너무 슬프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다노11
하 최근은 진짜 애증이었다ㅠㅠㅠ 아쉽따ㅜㅠㅠㅠㅠ오래 함께한 외인 떠나보내는건 늘 슬퍼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다노12
비슨아ㅠ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다노13
아 속상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다노1
헐 오늘이 마지막이라고? 나오늘 안가려고했는데 ㅠ 가야겠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다노14
ㅠㅠㅠㅠㅠㅠ그동안 고마웠어ㅠㅠㅠ 너무 슬퍼...
2시간 전
대표 사진
다노15
미쳐 맴찢어져ㅠㅠ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다노16
허ㅜㅜㅜ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다노17
이런 용병 또 없습니다 … 아 진짜 ㅠㅜㅜㅜ 넘 아쉬워
1시간 전
대표 사진
다노18
아나나ㅏ아ㅏ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그럼 새 외인은 담주부터 오려나…..3
17:58 l 조회 40
아 새 용타를 데려오는것도 비슨이가 웨이버공시가 되야 절차가 진행되는거구나2
17:40 l 조회 91
새 외인이 바로 오는 것도 아닌데 팬들이랑 인사할 시간은 줘야지 3
17:34 l 조회 84
오늘 홈런 10개 쳐라 데이비슨아8
17:34 l 조회 377
어지간한 한국인 선수 팀 떠나는거보다 더 마음아프다 1
17:30 l 조회 34
아니 연전도 안 끝내고 보내는 건 또 뭐임7
17:23 l 조회 586
진짜 맷돌이가 재정비되면 다시 오면 좋겠어 4
17:21 l 조회 263
이제 송구 제대로 던져라8
17:19 l 조회 540
우리 외인 완료 되는대로 발표면 아직 뭐 확정도 아닌거네5
17:18 l 조회 236
이제 버르장송구 누가 잡아주나8
17:10 l 조회 399
근데 새외인이 내일당장 오는것도 아닌데 4
17:09 l 조회 375
뭐같은 송구해도 잡아주는 비슨이가 그리울 거야5
17:09 l 조회 45
알림/결과 6/26 라인업6
17:07 l 조회 182
당일통보는 아닌듯5
17:06 l 조회 860
시즌 중 방출 한두번 하는 것도 아니지만3
17:01 l 조회 85
진짜 개싹바가지없다ㅋㅋㅋ3
17:00 l 조회 203
우리가 뭐 타이트한 중위권 싸움하는거도 아닌데18
16:57 l 조회 583
아니 방출 통보를 오늘하면 어쩌자는거임 (당일 아니고 어제래)19
16:45 l 조회 961
비슨이 같은 외인이 또 있을까3
16:30 l 조회 500
본인표출내 첫 외인 유니폼 데이비슨 2
16:19 l 조회 117


12345678910다음
NC
일상
이슈
연예
1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