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락 근근히 하는 사인 후배가 면접 팁 달라고 연락왔을때 잘지냐고있냐~ 요즘 회사생활어떠냐~ 이럼서 스몰톡 이어간 후에 용건꺼내기 vs 잘지내고있냐~ 내가 면접보는 상황인데 혹시 궁금한점 뭏어봐도 되느냐 이렇게 바로 이야기 중에 뭐가 좋아??
|
연락 근근히 하는 사인 후배가 면접 팁 달라고 연락왔을때 잘지냐고있냐~ 요즘 회사생활어떠냐~ 이럼서 스몰톡 이어간 후에 용건꺼내기 vs 잘지내고있냐~ 내가 면접보는 상황인데 혹시 궁금한점 뭏어봐도 되느냐 이렇게 바로 이야기 중에 뭐가 좋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