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사귀지도 않았어.
그냥 일방적으로 내가 상처받고 포기했었거든.
근데 그러다가 짝사랑 대상한테서 연락왔던 익들 있어?
지금 내가 그 상황인데
뭔 사귀지도 않았던 사인데 나 없는 자리에서 내 험담하면서 재놓고
전애인 되는것마냥 미련가득하게 주절주절하길래 끊었거든.
짝사랑 포기하고, 몇 달을 혼자 슬퍼하다가 지금도 가끔씩 그 때 생각하면 슬펐는데
오히려 이렇게 연락와서 정떨어지니까 속이 다 풀린 것 같음.
내가 왜 그런 애를 좋아했을까.

인스티즈앱
애인 되게 안정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