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사 정규직으로 취직한 건데 진심 ㅋㅋㅋ 아 오픈한 지 한 달밖에 안 됐는데 텃세가 대체 왜 있지? 이해가 안 되네... 파트장이나 팀장한테 찌르고 걍 관둘까 싶어짐 진짜 아 말투 개싫어 다른 곳으로 전근 안 되나 하 들어온 지 이틀 됐는데 장난하나 ㅠ.ㅜ
|
본사 정규직으로 취직한 건데 진심 ㅋㅋㅋ 아 오픈한 지 한 달밖에 안 됐는데 텃세가 대체 왜 있지? 이해가 안 되네... 파트장이나 팀장한테 찌르고 걍 관둘까 싶어짐 진짜 아 말투 개싫어 다른 곳으로 전근 안 되나 하 들어온 지 이틀 됐는데 장난하나 ㅠ.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