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계좌가 두개인데 하나는 수익 200퍼야 평단이 많이 낮음근데 약간 작게 보유하고? 있어
이 평단 깨기 싫어서 계좌를 하나 더 파서 얘는 수익 보면 사팔 하고 있는데 얘네는 지금 물려있는 상태임
지금 좀 떨어져서 줍고 싶은데 1은 불타는 거고 2는 물타는 거잖아
근데 대부분 2에서 물타라고 할 거 같은데 줍고 월요일에 더 떨어지면 진짜 멘탈 좀 흔들릴 거 같아서 고민 중이야
불탈까 물탈까 ㅠㅠ 1에서 주우면 평단은 안전하긴 해 삼전 22 하닉 140정도 될 듯?

인스티즈앱
담주에 하닉 더 떨어진다는데 지금 살까말까 고민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