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30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계좌가 두개인데 하나는 수익 200퍼야 평단이 많이 낮음
근데 약간 작게 보유하고? 있어
이 평단 깨기 싫어서 계좌를 하나 더 파서 얘는 수익 보면 사팔 하고 있는데 얘네는 지금 물려있는 상태임
지금 좀 떨어져서 줍고 싶은데 1은 불타는 거고 2는 물타는 거잖아
근데 대부분 2에서 물타라고 할 거 같은데 줍고 월요일에 더 떨어지면 진짜 멘탈 좀 흔들릴 거 같아서 고민 중이야
불탈까 물탈까 ㅠㅠ 1에서 주우면 평단은 안전하긴 해 삼전 22 하닉 140정도 될 듯?
대표 사진
개미1
1
5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불타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니 삼하현만 들고 있으면 절대 손해볼일없잖아..1
21:34 l 조회 22
하닉 못팔았다1
21:23 l 조회 44
하이닉스 태어나서 처음 사봄2
20:53 l 조회 67
ㅘ 미장 레전든데1
20:47 l 조회 116
다들 하닉 언제까지 갖고있을거임4
20:38 l 조회 96
얘드라 나 방금 삼전 주식 처음 샀어 9
20:02 l 조회 148
아니 애플이 망하면 삼전 호재아니야?6
19:41 l 조회 205
애플 불매한다이제8
19:24 l 조회 113
여기 네이버에 물린 익들 있냐6
19:20 l 조회 63
삼전 지금 주울깜 말까? 3
19:20 l 조회 117
하닉 포모온거 3주 사니까 사라짐 33
19:13 l 조회 1683
삼전 하닉 둘 다 물린 갬들 몇층이니 15
18:56 l 조회 150
주린인데 다들 계좌 뭐뭐 이써??4
18:46 l 조회 56
미국큰손세력들이 마크롱 저점에서 줍고싶은데2
18:43 l 조회 86
스퀘어 다음주엔 210까지는 올려놔라
18:41 l 조회 21
전력아 언제오를거니
18:40 l 조회 10
열받아서 애플 팔라고4
18:35 l 조회 64
담주에 하닉 더 떨어진다는데 지금 살까말까 고민되네19
18:04 l 조회 2290
나 정했다 삼전한테 은혜갚는다2
17:59 l 조회 122 l 추천 3
두에빌 이거 언제 살아나지3
17:54 l 조회 60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2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