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31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74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평단 279 이따구라 지금 걍 손절하고 싶어짐...ㅎ
대표 사진
개미1
나 289...ㅎ..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어쩔거야..?
5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1
담주에 물 더 타야지 머..
4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오늘..?오늘 어쩌다가 글케 높게주웟어...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오후장에 오른 적 많았어서 그걸로 몇 번 먹고 그랬거든 오늘도 그럴 줄..ㅋㅎㅋ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근데 그정도는 ㄹㅇ 금방 구조될거같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
장초반에주웟구나 ㅋㅋㅋㄱㅊ아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웅 마쟈..후 아 월욜날 더 빠질 거 같아서 걍 손절하고 싶음 ㅠ
5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4
괜차나..나는 286에 주웠어..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걍 물탈거야..?
5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4
아뉘 얼마 안사기도 했고 사고나니까
포모사라져서 걍 냅두려궁ㅋㅋㅋㅋ
더 한 종목도 많아서^^....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오케...나도 걍 월욜날 더 빠지면 물타던가 해야겠다...
5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5
나 276에 주웠는데 나 사고 잠깐 올랐다가 바로 270 언더로감 ㅋㅋㅠ
5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6
넥장보니 올랐던데 금방 거기까지 갈거같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7
이제 주식판 끝난거니
4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8
나랑 똑같아.. 2주 샀음 ㅜ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니 삼하현만 들고 있으면 절대 손해볼일없잖아..1
21:34 l 조회 22
하닉 못팔았다1
21:23 l 조회 44
하이닉스 태어나서 처음 사봄2
20:53 l 조회 67
ㅘ 미장 레전든데1
20:47 l 조회 116
다들 하닉 언제까지 갖고있을거임4
20:38 l 조회 96
얘드라 나 방금 삼전 주식 처음 샀어 9
20:02 l 조회 148
아니 애플이 망하면 삼전 호재아니야?6
19:41 l 조회 206
애플 불매한다이제8
19:24 l 조회 113
여기 네이버에 물린 익들 있냐6
19:20 l 조회 63
삼전 지금 주울깜 말까? 3
19:20 l 조회 117
하닉 포모온거 3주 사니까 사라짐 33
19:13 l 조회 1683
삼전 하닉 둘 다 물린 갬들 몇층이니 15
18:56 l 조회 150
주린인데 다들 계좌 뭐뭐 이써??4
18:46 l 조회 56
미국큰손세력들이 마크롱 저점에서 줍고싶은데2
18:43 l 조회 86
스퀘어 다음주엔 210까지는 올려놔라
18:41 l 조회 21
전력아 언제오를거니
18:40 l 조회 10
열받아서 애플 팔라고4
18:35 l 조회 64
담주에 하닉 더 떨어진다는데 지금 살까말까 고민되네19
18:04 l 조회 2291
나 정했다 삼전한테 은혜갚는다2
17:59 l 조회 122 l 추천 3
두에빌 이거 언제 살아나지3
17:54 l 조회 60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2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