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재수해서 의대왔는데 자신이 없는데 진짜 어카지 내년에 실습도 나가야하는데 계속 미루고 미루고 여행다니고 하다가 엄마가 진짜 자신없으면 의사 안 해도 되니까 자퇴하라고 오늘 말했는데 내 자신이 확답을 못 하더라 나도 너무 답답함 진짜
|
진짜 재수해서 의대왔는데 자신이 없는데 진짜 어카지 내년에 실습도 나가야하는데 계속 미루고 미루고 여행다니고 하다가 엄마가 진짜 자신없으면 의사 안 해도 되니까 자퇴하라고 오늘 말했는데 내 자신이 확답을 못 하더라 나도 너무 답답함 진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