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먹으면 뚱뚱해지겟지만
그 외에는 일반적으로 타고난 체질 흡수량때문아닐까
울집 세자매인데
항상 엄마가 똑같이주는 양만 먹고
어릴땐 따로 사먹고 그런것도 없엇거든
근데도 어릴때부터 마름 보통 통통
셋 다 달랏어
아예 같은 음식만 적당히 먹고 살았는데
마름 통통이 나뉨
이제 저 통통이 살을 빼려면 개조금 먹어야하는
슬픈현실이 옴
|
엄청먹으면 뚱뚱해지겟지만 그 외에는 일반적으로 타고난 체질 흡수량때문아닐까 울집 세자매인데 항상 엄마가 똑같이주는 양만 먹고 어릴땐 따로 사먹고 그런것도 없엇거든 근데도 어릴때부터 마름 보통 통통 셋 다 달랏어 아예 같은 음식만 적당히 먹고 살았는데 마름 통통이 나뉨 이제 저 통통이 살을 빼려면 개조금 먹어야하는 슬픈현실이 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