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에 회전 초밥 먹으러가기로 했는데 지금 밥을 먹어... 그냥 가면 돈 많이 나온자고.. 비싼 초밥집도 아니고 한접시에 2천원하는 저가야 아 속터져 거같즘저래놓고 가면 먹고싶은게 없다고 5접시도 안먹음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