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야구그때부터 나도 계속 우는 중......... 아니 나는 왜 우나 싶은데 그 눈물만 흘리면서 데이비슨 선수 유니폼 들고 계속 응원하는 팬분이 아직까지 마음에 남음 개쳐슬프다 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