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일단 나.. 🥲 이미 저번주에 잠깐 며칠 냉전이였다가 헤어졌다가 다시 재결합했거든 상대가 잡아서.? 근데 상대는 변한게 없는거같고 노력한다고는 하는데 내가 봤을땐 답도 없는거같고 재결합하자마자 또 싸우고 그러니까 이제 그냥 이별이 답인거같고 자꾸 맘 준비중이야 혼자.. 애인은 계속 해결해보려 하는거같은데 내가 그냥 맘이 많이 다친거같음 상처도받고 물론 애인도 지치겠지 그래서 이미 망한 관계같은데 언제 끝내야할지릉 모르겠어 아직 애인 얼굴 보고 헤어질려니까 눈물부터 나 마음은 준비가 안됐나봐 머리로는 아는데 헤어져야된다는거 왜냐면 이미 서로 밑바닥처럼 싸워도봤고 그런 모습들이 잊혀지지가 않아서비슷하게 이별 고민중인 둥들 있으면 적구가..!

인스티즈앱
근데 애인 학벌이 중요한 이유가 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