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81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2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일단 나.. 🥲 이미 저번주에 잠깐 며칠 냉전이였다가 헤어졌다가 다시 재결합했거든 상대가 잡아서.? 근데 상대는 변한게 없는거같고 노력한다고는 하는데 내가 봤을땐 답도 없는거같고 재결합하자마자 또 싸우고 그러니까 이제 그냥 이별이 답인거같고 자꾸 맘 준비중이야 혼자.. 애인은 계속 해결해보려 하는거같은데 내가 그냥 맘이 많이 다친거같음 상처도받고 물론 애인도 지치겠지 그래서 이미 망한 관계같은데 언제 끝내야할지릉 모르겠어 아직 애인 얼굴 보고 헤어질려니까 눈물부터 나 마음은 준비가 안됐나봐 머리로는 아는데 헤어져야된다는거 왜냐면 이미 서로 밑바닥처럼 싸워도봤고 그런 모습들이 잊혀지지가 않아서
비슷하게 이별 고민중인 둥들 있으면 적구가..!
대표 사진
둥이1
난 그럴때 그냥 질릴때까지 만나버리기… 눈물도 안나올만큼 질릴때까지…ㅎㅎ
1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지금 그 마인드로 만나구있어 그래도 아직 눈물은 나는데 이젠 약간 헤어져도 받아들일수 있는 정도.? 마음 준비는 된거같애 전엔 아예 상상하기도 싫었는데 이젠 준비가돼써..
1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그럼 오히려 감정적으로 헤어지지말고 최대한 이성적일때 전달하기…! 그래야 덜 아픈거 같더라구ㅎ후ㅜ
1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둥이도 지금 고민중인거야?
1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나 응응ㅎㅎㅎ 나 바로 윗글 불안형글쓴 익이야 사실ㅋㅋ쿠ㅜㅜㅜ 헤어져야되는거 알고 마음도 헤어지고 싶은거 같은데 난 반대로 몸에 베겼나봐ㅠㅠㅠㅋㅋㅋㅋ 그래서 헤어지자하고도 이번에도 연락이 다시 올거 같은 느낌이 계속 들면서 언제오나 보게 되는거 같아 휴대폰을ㅋㅋ큐ㅠㅠㅠ 헤어지고 싶은데 계속 전화왔던게 익숙해졌나봐..
10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헐 나도 거기 댓글단 익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본인표출만난다vs헤어진다 정해줘
16:02 l 조회 3
엔팁둥이들 있나?1
15:34 l 조회 15
좋아하는 사람때문에 업무 실수하는거 1
15:31 l 조회 26
연애중 애인 지금까지 자는거같아....... 2
15:31 l 조회 44
혹시 카톡에 대해서 의견좀 줄래?3
15:30 l 조회 25
나 이제 다른 연애 해도 되냐아앙
15:16 l 조회 52
옆에 있는 사친이랑 바람 vs헌포 클럽가서 만난 여자랑 바람2
15:15 l 조회 23
근데 남자가 밥 여자가 카페사면 데이트비 몇대몇이야?5
15:15 l 조회 52
이성 외모 취향이 바뀌기도해? 어떨때 바뀌어?
15:11 l 조회 10
생각보다 이별 휴유증 오래가네
15:07 l 조회 27
군대 와서 느끼는 남자 mbti 성격 특징2
15:06 l 조회 79 l 추천 1
호감표현1
15:05 l 조회 48
남자가 계속 쳐다봐가지고 눈 자주 마주치는거 호감이라고 생각해?4
14:59 l 조회 60
이성이랑 잘 안되면 차라리 술친구라도 하고싶음 4
14:58 l 조회 57
본표 다썼으면 똑같은 글 다시 쓰지마
14:58 l 조회 284
얘들아 너넨 잘 다가가고 선연락 잘하는 편이야? 2
14:56 l 조회 25
친구 사이였어서 연애사 다 아는데 여자가 헤어지자마자 대시하는 남자는 무슨 심리야?
14:56 l 조회 14
여기에 회피형인간인 익 있어?? 나 회피형한테 궁금한 거 있음ㅇㅇ11
14:54 l 조회 39
많이 연상들 만나는거 이해 잘 안됐는데 11
14:53 l 조회 89
썸붕났는데 스토리 보는 거
14:43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