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는 164cm에 여익인데 상대가 나랑 키 차이도 크게 안 나고 일단 나보다 말라서 같이 다니기가 좀 그래… 내가 날씬한데도 신경 쓰임얼굴은 훈훈한데 피지컬 때문에 그게 눈에 안 들어옴.
게다가 무작정 100퍼센트 나한테 맞춰주고 헌신하는 게 너무 부담스러워…
| 썸 말머리 모아보기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는 164cm에 여익인데 상대가 나랑 키 차이도 크게 안 나고 일단 나보다 말라서 같이 다니기가 좀 그래… 내가 날씬한데도 신경 쓰임얼굴은 훈훈한데 피지컬 때문에 그게 눈에 안 들어옴. 게다가 무작정 100퍼센트 나한테 맞춰주고 헌신하는 게 너무 부담스러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