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83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7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ㅈㄱㄴ임 ㅜㅜ 틴더 이런 이상한 어플은 아니구 그래도 나름 건전(?)한 어플이었어 내가 여고 나왔구 성인된 이후에도 주변에 이성이 너무 없고 여유도 없었어서(입시, 편입 등) 하고싶어도 못했구,, 주변 친구들도 소개팅을 안해줘서(나랑 비슥함 ㅜㅜ 다들 사친 없름)
 결국 고민고민하다가 어플 깔았다가 지금 애인 만나게 된거거든,,? 근데 만약에 헤어지면 또 어디서 연애를 할 수 있나.. ㅋㅋㅋㅋ 갑자기 걱정되소 ㅋㅋㅋ
애인 만난지는 6개월 정도 되서 이상한 사람은 아니야(현실에서 만났어도 이상한 사람이면 벌써 헤어졌을거라 생각함) 어플에서 만나서 처음엔 가볍게 생각했는데 생각외로 너무 나도 잘해줘서 더 잘 만나고 있어
대표 사진
둥이1
헤어질 생각을 안하면 되짘ㅋㅋㅋ
10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ㅋㅋ 걍 모솔이었어서 괜한 걱정이 ㅠㅠㅋㅋㅋ 나한테 과분하게 너무 잘해줘서 헤어지기 싫긴햐
10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도 앱으로 만나본적 있는데 이게 좋은사람 만나서 사귀게 되니까 어플만남을 긍정적인 시선으로 보게 되더라고 나는 뭐.. 헤어지더라도 새로운 사람 찾아서 만나면 되지 않나 싶긴해 그게 찾기가
좀 어려울뿐인게 단점이지만ㅜㅜ 근데 현실에서
소개팅 하는거나 그거나 별다를거 없다고 생각들어서 ㅠㅠ 쓰니 롱런하쟝

8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지나가다가 제목보고 찔려서 들어왔어ㅋㅋㅋㅋㅋ
나 첫연애를 틴더에서 했어ㅎ 나는 스스로 이상한사람 다 쳐낼수 있다는 마음가짐으로 한명 만났는데
건전하고 잘맞아서 사겼고 6년연애하고 지금은 결혼도 했어!!!!
스스로 사람 보는눈 있으면 그렇게~ 이상한건 아닌듯해서 댓달아봐ㅎㅎㅎ 잘 맞는것 같으면 잘사귀는거지!

8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둥이들아 어떻게 해야할지 도움좀 ㅠㅠㅠ
18:13 l 조회 3
애인이랑 진짜 끼리끼리 만났네
18:12 l 조회 8
연애중 애인이 전애인이랑 통화한 기록 보게 되면 어떨 것 같아?
18:10 l 조회 7
32~34에는 결혼 하고싶다 ㅠㅠㅠ 1
18:03 l 조회 15
통화할 때 스피커폰으로 하고6
17:48 l 조회 43
소개팅하고 왔는데
17:47 l 조회 25
보통 과일 사주면 직접 가서 사오지 않아?
17:40 l 조회 15
현실에서 우웩 소리나올 나이차이 몇살부터라 생각해?13
17:39 l 조회 448
마음 정리 어떻게해 1
17:34 l 조회 44
애인이랑 카톡하는거 너무 재미없어1
17:33 l 조회 46
연애중 애인이랑싸웠는대 뭐라해야해?2
17:30 l 조회 28
enfj 엔프제남자 신중한편이야?? 한달 넘게 고백을안해 뭘까?
17:30 l 조회 10
애인 따라서 관리 많이 해야될까? ㅠㅠ9
17:29 l 조회 56
연애중 치킨때매싸웠는데 애인 개예민한거같음 5
17:28 l 조회 41
화 아직 덜풀린 애인한테 아직 안풀렸냐고 물어보는거
17:28 l 조회 7
시간 갖기로 했었는데 먼저 연락하는 멘트 어때? 2
17:28 l 조회 15
연락 다 씹더니 나온 반응 봐봐
17:27 l 조회 17
진짜 요즘은 40대 남자랑 20대 여자랑 이어지네4
17:27 l 조회 39
썸 깨진지 오랜데 인스타 염탐 이유가 뭐야
17:24 l 조회 21
하 차였는데 어떻게 잊지? 타격감 심하네ㅠㅡㅜ
17:24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