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랑 엄마랑 같이 햄버거 드라이브스루 햇는데
주문하는 곳이 안 쪽에 있는 줄 알고 가보니까 픽업대로 와버린거야ㅠㅠ 그렇게 눈에 안 띄게 있는 줄 몰랐어...
근데 픽업대에 직원도 없고ㅠㅠ 내가 그냥 내려서 매장안 키오스크로 주문했는데 하필 또 쿠폰 2개 동시에 못 쓰고 하나씩 결제해야돼고ㅠㅠ 배달기사며 손님이며 엄청 많고 진짜 멘붕왔음
|
나랑 엄마랑 같이 햄버거 드라이브스루 햇는데 주문하는 곳이 안 쪽에 있는 줄 알고 가보니까 픽업대로 와버린거야ㅠㅠ 그렇게 눈에 안 띄게 있는 줄 몰랐어... 근데 픽업대에 직원도 없고ㅠㅠ 내가 그냥 내려서 매장안 키오스크로 주문했는데 하필 또 쿠폰 2개 동시에 못 쓰고 하나씩 결제해야돼고ㅠㅠ 배달기사며 손님이며 엄청 많고 진짜 멘붕왔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