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사초생이고 지방살다 서울 상경할 때 이모들이 진짜 많이 도와쥬ㅓㅅ걸랑 금전적으로 심리적으로도
첫월급 받아서 마음펴시하려는데 뭐줘야돼..? 잘사는 사람한테는
5-6이상은 나도 사초생이라 좀 에바무리에바야
카카오에 웨지우드 그릇 이런것도 잇는데 이미 그릇들 다 좋은 거 이쁜거 쓰고잇고 이거는 취향의 영역이자나
핸드크림? 명품뷰티 립밤? 립스틱? 뭐가 좋을까;;;
울엄 포함 네자매고 2-30 쓸거 생각하고 잇어
|
나 사초생이고 지방살다 서울 상경할 때 이모들이 진짜 많이 도와쥬ㅓㅅ걸랑 금전적으로 심리적으로도 첫월급 받아서 마음펴시하려는데 뭐줘야돼..? 잘사는 사람한테는 5-6이상은 나도 사초생이라 좀 에바무리에바야 카카오에 웨지우드 그릇 이런것도 잇는데 이미 그릇들 다 좋은 거 이쁜거 쓰고잇고 이거는 취향의 영역이자나 핸드크림? 명품뷰티 립밤? 립스틱? 뭐가 좋을까;;; 울엄 포함 네자매고 2-30 쓸거 생각하고 잇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