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다 그렇다는거 아님 내가 요즘 그렇게 느껴서임
다 그렇다는거 아님 내가 요즘 그렇게 느껴서임
지금 28살인데 알바도 취업도 다 한번씩 해보고
다른거 준비하면서 아직 쉬고 있거든..?
근데 확실히 어릴때처럼 체력 빵빵해서 어디 멀리 무작정 걷거나 다녀오기도 힘들고 친구들도 예전 마냥 시간 많지도 않아서 만나기 힘들고..취미가 없는건 아닌데 다 엄청 몰입정도의 취미도 아니어서 그냥 혼자 깨작깨작..하다보니까 진짜 너무 심심함 ㅜㅋㅋㅋㅋㅋㅋ
그렇다고 어디 모임 나가는것도 기빨리고..
뭔가 마음이 허해서 채우고 싶은데 취미나 친구로는 안되는게 있는듯........

인스티즈앱
뜬뜬 7,8월 라인업 좋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