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96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80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다 그렇다는거 아님 내가 요즘 그렇게 느껴서임
지금 28살인데 알바도 취업도 다 한번씩 해보고
다른거 준비하면서 아직 쉬고 있거든..?
근데 확실히 어릴때처럼 체력 빵빵해서 어디 멀리 무작정 걷거나 다녀오기도 힘들고 친구들도 예전 마냥 시간 많지도 않아서 만나기 힘들고..취미가 없는건 아닌데 다 엄청 몰입정도의 취미도 아니어서 그냥 혼자 깨작깨작..하다보니까 진짜 너무 심심함 ㅜㅋㅋㅋㅋㅋㅋ
그렇다고 어디 모임 나가는것도 기빨리고..
뭔가 마음이 허해서 채우고 싶은데 취미나 친구로는 안되는게 있는듯........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비슷한 감정 느끼는데 그게 연애로 채워질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확실하진 않지..근데 마냥 옆에서 같이 이야기 나누고 붙어있을사람 없어서 그런 생각이 드는거 같음...ㅠ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왜 가정을 꾸리는건지 알거같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모임 나가는걸로 채워져서 괜찮더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ㅈ..다른 건 모르겠고 걍 심심한데 만날 사람이 없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걍 만날 사람이 없어.....약간 옷은 있는데 입을 옷 없는거 마냥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오히려 반댄데.. 나이 드니까 하루종일 연락하는것도 귀찮고 혼자 집에 있는게 너무 행복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내 주변은 점점 나이 들고 자리 잡으니까 외로움 타긴 하더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30대중반돼가니까 친구들 다 결혼해서ㅜㅜ남편이 우선순위기도하고 뭘 하자하기가 조심스러워짐...근데 나는 저런 마음때문에 조급하게 만났다가 데였어ㅠㅠㅠ허한 마음 조심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지금은 오히려 혼자다니는거에 익숙해지고 때되면 나도 만나겠지 하고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 나도 외로움 잘 안 느끼는 사람이엇는데 20후반 되니까 친구들 다 각자 직장 다니고 생활반경 취미 성격 다 달라져서 만날 땐 즐겁다가도 집 오면 왠지 모를 공허함이 느껴짐.. 특히 친구들 연애하면 더 그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나같경 연애한다고 그 공허함이 다 채워지는 건 아니더라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나도 진짜 외로움 많이 안 타구 혼자 원래 척척 다니던 사람임 어렸을땐 혼자가 더 편하기도 했고...근데 진짜 익 말처럼 다들 관심사도 조금씩 달라지고 해서...옛날 같지 않은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것도 그렇고 연애한다고 우선순위 아니라고 어쩌고 해도
연애하면 친구보다는 더 자주보게되고
남친이 찐친보다 가까워지는건 맞고 그래서 더 그런거같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사람마다 다르구나 20후반까지 연애하다가 덧없음을 느끼고 30대부터 연애 안하는데 이렇게 좋고 평화로울수가 없음.. 나이들어서 직급은 올라가지 일하하면서 연애 할 힘이 없던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게다가 서로 맞춰가면서 싸우고 이런거 생각만해도 귀찮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ㅇㅈ...... 진짜 요즘 내가 느끼는 그대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건 진짜 사바사인듯 난 29살인데 더 혼자 있는 게 좋아짐 시간 아깝고 돈 아깝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건 나이 들어서가 아니라 쉬고있는 거라서 아닐까 인생이 심심한 듯
나이들고 직장 다니니까 퇴근하면 지쳐서 사람 만날 기운이 없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그런거겠지..ㅠ 빡시게 살면 그냥 종일 누워만 있고 싶긴 할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그 생각으로 작년까지 쉼없이 계속 연애하다가 지금 32고 싱글인데 이제 연애가 너무 힘듦ㅠㅋㅋㅋㅌㅋ 에너지 소비 너무 심하고 걍 혼자가 편한 느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뭐든 여유있는 사람이 연애도 하고 결혼도 해 여유 없고 가난하면 그런거 생각못함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동생한테 외국컵라면 주고
15:38 l 조회 3
사진 찍히는거 너무 싫은데 어떡해
15:37 l 조회 5
간호사 손이 느리다고 계속 듣고있거든
15:37 l 조회 5
(난 남익)연하가 같이 영화보자는데 날 좋아하는걸까?
15:37 l 조회 10
알바 텃세 진짜 ㅋㅋ ....
15:37 l 조회 5
팀장님 부친상 부조금 얼마해야할까1
15:37 l 조회 6
여의도 한강 러브버그 있어?
15:36 l 조회 7
자소서랑 면접 준비하는데 ai 추천해줄사람1
15:36 l 조회 2
진지하게 사건반장 제보해볼까
15:36 l 조회 13
테일즈런너 복귀유저인데 도대체 머리변경권? 이건 어떻게 쓰는거야ㅠㅜㅜㅜㅜㅜㅜㅜㅠ3
15:36 l 조회 5
살안찌는 배달 디저트 뭐있음3
15:35 l 조회 8
💩 드런 얘기 주의(ㅈㅇㅈㅇㅈㅇ)
15:35 l 조회 4
상사가 와이프랑 빠갈나기 직전이다 이런 말 왜 하는거야3
15:35 l 조회 13
톤업크림 추천해줄 사람!1
15:34 l 조회 7
어느 인생이 나아보여? 금수저 지잡대생vs흙수저 명문대생13
15:34 l 조회 50
혹시 호주사는 익 있어? 도움 좀
15:34 l 조회 11
마운자로 부작용후기 들음6
15:33 l 조회 61
여자친구 생리할때 투정너무심하길래4
15:33 l 조회 38
롤 신챔 써본사람…?개별론데8
15:33 l 조회 21
하 나 살 빠졌는데 가슴만 안 빠져서 통통래보여 4
15:33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