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첫 연애가 전전애인이었는데 키는 작지만 외모가 내가 좋아하는 귀염상에 내면이 매우 다정하고 , 여자문제나 연락 등등 문제 일으킨 적도 없고 , 나의 모든 모습을 사랑해줬어 .
이런 편안함이 감사한 줄도 모르고 권태기라고 생각하고, 잘생기고 몸 좋은 전애인이 눈에 들어와서 이별통보 후에 전애인을 만났는데 얘는 잘생기고 몸도 좋은데 쓰레기었어
이제와서 후회해도 소용없고 다시 그때로 돌아가도 외모만 보고 전애인한테 가는 선택을 하겠지만, 외모보다 내면이 정말 중요하다는 걸 깨달음 ㅠㅠ 다음엔 더 신중해야지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