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타고 가다 간혹 걸리는데
두사람이 앉고 무슨 산에 약초캐러 가시나봐
쉼 없이 떠들어재끼는데 이어폰을 꽂아도
그 소리가 들려 다른 승객들은 어떻겠냐고
아오
눈치도 더럽게 없어서 눈치 줘도 쌩~
저번에는 참다참다
실례합니다.어디까지 가세요?
가는 내내 이렇게 시끄럽게 지껄이실거냐고
하니까 벙찌시더라고 대중교통이고 기본적인
매너를 지켜주세요.라고 하고 이어폰 다시 꽂고
현타와서 엄마뻘이라 같은상황이 싫어서 참고
있는데 도대체 왜 이러는건지
|
버스타고 가다 간혹 걸리는데 두사람이 앉고 무슨 산에 약초캐러 가시나봐 쉼 없이 떠들어재끼는데 이어폰을 꽂아도 그 소리가 들려 다른 승객들은 어떻겠냐고 아오 눈치도 더럽게 없어서 눈치 줘도 쌩~ 저번에는 참다참다 실례합니다.어디까지 가세요? 가는 내내 이렇게 시끄럽게 지껄이실거냐고 하니까 벙찌시더라고 대중교통이고 기본적인 매너를 지켜주세요.라고 하고 이어폰 다시 꽂고 현타와서 엄마뻘이라 같은상황이 싫어서 참고 있는데 도대체 왜 이러는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