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시간 일하는데 그냥 계속 서있는 게 나음 30초마다 한명씩 오니깐 앉아있다가 일어나고 다시 앉고 다시 서고 몇십번 반복하는 과정이 더 귀찮음..그냥 카운터 바닥에 담요 깔고 앉아잇고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