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끄러워서ㅠㅠ 잘 못들었는데 뭔가 넘 시원해서 죠앗어 약간 두피열 확 내려주는 느낌이라 넘 좋았는데 이거 이름이 뭐야? 증감?이라구 들었는데 치니까 안나유ㅏ서샴푸하듯? 해주셨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