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숭용 감독은 "(지금처럼 안 좋을) 이유가 뭐가 없다. 구위가 안 좋은 것도 아니다. 심리적인 부분에서 문제가 있는 건지 베니지아노와 얘기를 해보면 답이 나오지 않겠느냐"며 "볼배합 문제도 있을 거고 조형우와의 호흡에서도 베니지아노의 생각이 궁금하기도 하다. 어떤 부분을 힘들어하는지 선수에게 물어봐서 정리를 해주려고 한다"고 말했다.
베니랑 면담하지말고 형우한테 좀 물어봐줘라 용투들 어떤지...ㅎㅎ 은근슬쩍 형우탓 하는 말 하는거 진짜 짜증난다 포수 싸인 그만 무시하라고 잡도리나해 형우 잡도리 그만하고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인스티즈앱